티스토리 뷰
영화&드라마

아라문의 검(아스달연대기 시즌2) 출연진 이준기 신세경

바람구구 2023. 9. 8.
반응형

아라문의 검(아스달연대기 시즌2) 출연진 이준기 신세경
아라문의 검(아스달연대기 시즌2) 출연진 이준기 신세경

아라문의 검(아스달연대기 시즌2)의 출연진이 궁금하신가요?
특히 이번에 바뀐 두 주인공이 궁금하시다고요?
이번에 교체된 은섬역의 이준기, 탄야역의 신세경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아라문의 검(아스달연대기 시즌2) 출연진별 스토리라인

이 이야기는 가상의 대륙 아스에서 벌어지는 상고시대의 이야기입니다. 기본적으로 판타지 드라마라고 할 수 있고요. 여러 부족이 분열하여 싸우고 있는 전국시대입니다.

이 이야기에서 가장 큰 세력인 아스달 연맹과 원시적이지만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는 아고부족의 대결을 그린 드라마인데요. 아스달 연대기 시즌1에서 이어지도록 주요 출연진별로 스토리라인을 소개하겠습니다.

아라문의 검(아스달연대기 시즌2) 출연진별 포스터모음
아라문의 검(아스달연대기 시즌2) 포스터

은섬-송준기에서 이준기로 교체

은섬은 인간을 닮았지만 인간보다 훨씬 강한 힘을 가진 뇌안탈과 인간의 혼혈로 태어났습니다.

나고 자란 부족과 사랑하는 여인이 아스달연맹에 잡혀가고 끔찍한 일을 연달아 겪으며 아스달 연맹을 뭐 뜨리고 새로운 세상을 세우기를 꿈꿉니다.

그리고 일련의 과정을 거쳐 아고 부족의 전설상의 영웅인 이나이신기로 떠받들어지며 이 시대 가장 강력한 부족 중 하나인 아고 부족을 손에 넣습니다. 그리고 8년간의 준비 끝에 아스달 연맹과의 전쟁을 준비합니다.

탄야-김지원에서 신세경으로 교체

탄야는 은섭의 사랑하는 연인이자 아스달을 통일했던 전설상의 영웅인 아라문 해슬라의 골족 즉 직계혈손입니다.

자신의 부족이 아스달 연맹에게 짓밟히며 복수를 다짐하는데요. 아라문의 마지막 혈손이라 시즌1의 마지막에는 대제관(대신관)의 자리에 오르며 이야기가 끝이 납니다.

상고시대가 배경이라 대신관의 지위는 왕에 버금 한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어 막강한 권력을 가지게 되는데요.

아스달연맹 안에서 은섬은 되찾기 위해 권력을 가지고 적들과 동침하기로 한 그녀의 내면의 변화가 잘 보이는 시즌1이었습니다.

이제 서로 힘을 가지게 된 아라문의 검(아스달연대기 시즌2)에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 흥미진진합니다.

태곤-장동근

태곤은 아스달연맹의 부족장입니다. 하지만 그에게는 비밀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인간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드라마 초기에 뇌안탈이라는 인간이지만 인간보다 강한 종족이 등장하는데, 이를 두려워한 인간들은 이들을 몰살시켜 버립니다. 그에 앞장선 것이 바로 태곤이지요.

그런데 그는 뇌안탈과 인간의 혼혈로 은섬과 근본적으로 동일한 인간입니다. 하지만 아스달연맹이라는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서 이를 철저히 숨기고 아는 이들을 모두 죽여버리지요.

그렇게 아버지도 죽이고 권력쟁투를 하다가 부족장 자리에 앉고 8년의 준비 끝에 대륙 통일과 부족 내 불만들을 위부로 돌리기 위해 아고 부족과 전쟁을 시작합니다.

태알하-김옥빈

태알하는 태곤과 사랑하는 사이이자 사갈 같은 권력욕을 가진 여자라고 할 수 있어요.

권력을 위해서는 뭐든 할 수 있을 만큼 독하지만 천한 태생이라는 자격지심에 사로 잡혀 있는 사람이기도 해요. 그리고 현재 유일하게 태곤의 약점을 쥐고 있는 태곤의 우군이라고 할 수 있죠.

포지션은 탄야와 대립하는 역할인데 능력이나 위치나 좀 애매한 점이 있긴 했는데 아라문의 검 (아스달연대기 시즌2)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은섬과 탄야는 왜 이준기와 신세경으로 교체됐는가?

원래 아스달연대기 시즌1에서 은섬은 송준기, 탄야는 김지원이 맡았었지요. 하지만 아스달 연대기가 연이어 제작되지 않고 시간 텀을 두면서 스케줄조정에 실패했다고 해요.

송준기는 당시에 여러 작품들의 재의가 오고 있었다고 해요. 그래도 아스달 연대기의 주인공이라 고민하고 있었는데, 재벌집 막내아들이 먼저 재의가 들어왔고 고민 끝에 주인공에서 하차하기로 했다고 해요.

그 이후에 이준기가 은섬역으로 아라문의 검(아스달 연대기 시즌2)에 합류하게 되었어요.

김지원도 비슷한 이유라고 알고 있어요.

안타까운 일이긴 하지만 크게 걱정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해요. 물론 송준기와 이준기는 분위기가 많이 다르지요. 이준기 씨는 조금 날카로운 느낌이 강하잖아요? 송준기는 소년만화 같은 느낌이 있지요. 

아라문의 검(아스달연대기 시즌2) 송중기아라문의 검(아스달연대기 시즌2) 이준기
아라문의 검(아스달연대기 시즌2) 스틸컷

김지원이 하차하고 새로 들어오는 신세경도 걱정들을 많이 하지만 예고편이나 스틸컷을 보면 그러 걱정들이 사라지실 거예요.

너무너무 잘 어울리고 정말 예쁘게 나오거든요. 정말 하늘에서 떨어진 선녀 같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처음부터 신세경 씨로 했으면 더 좋았지 않았을까 싶을 만큼 잘 어울리게 나와요.

아라문의 검(아스달연대기 시즌2) 신세경아라문의 검(아스달연대기 시즌2) 신세경
아라문의 검(아스달연대기 시즌2) 신세경

이준기 같은 경우 드라마의 시기가 시즌1에서 8년이나 지난 후라는 설정이라서 괴리감을 크게 느끼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게다가 아시다시피 은섬은 1인 2역을 해야 하잖아요? 

이걸 감안하면 오히려 이준기가 더 어울리는 역할이라고 생각해요. 액션과 여성스러운 가는 선을 가진 배우는 정말 드문데 이준기는 그게 둘 다 가능하잖아요.

드라마 아라문의 검은 티빙과 디즈니플러스에서 동시에 방영된다고 해요. 그래서 TVN에서도 볼 수 있는데요.

한 번에 2화씩 공개된다고 하고,
9월 9일 토요일에 첫 공개 라고 하니 본방 놓치지 마시기 바라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