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드라마

플래시 평가 - 배트맨 슈퍼걸 호평

바람구구 2023. 6. 13.
반응형

플래시 평가 배트맨 슈퍼걸 호평
플래시 평가 배트맨 슈퍼걸 호평

플래시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배트맨과 슈퍼걸에 대한 서사를 엮어 144분 동안 보여주었으며 그에 대한 평가도 역대 DC시리즈 중 최고를 달리고 있어 더욱 기대가 됩니다. 플래시는 6월 14일 최초 개봉됩니다.

 

플래시 다른 예고편 더보기!

 


플래시 시사회 평가 및 줄거리

 

플래시 시사회 평가

플래시 평가 배트맨 슈퍼걸 호평플래시 평가 배트맨 슈퍼걸 호평플래시 평가 배트맨 슈퍼걸 호평
플래시 평가 배트맨 슈퍼걸 호평

영화 플래시가 호평을 받으며 벌써부터 플래시 2 제작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위기에서 부활한 DC의 희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MCU의 경우 최근에 공개된 열렬한 반응을 얻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까지 힘들게 겨우 부활했던 상황입니다.

 

이 작품 이후에는 회복을 기대하기 어려워 보입니다. 호평받은 시리즈의 감독이 이제 DC를 이끄는 중입니다. 플래시는 공포 영화 그것 시리즈로 잘 알려진 앤디 무스키에티 감독이 지휘하는 영화입니다.

 

6월 14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어제 처음으로 한국에서 프리미어를 진행하였고, 반응이 폭발적입니다. 마블의 위기에 대한 DC의 최고의 반격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시사회에 평가에서 호평이 이어졌다고 하니, 히어로물을 좋아한다면 놓치지 마세요.

 

플래시 줄거리

플래시 평가 배트맨 슈퍼걸 호평플래시 평가 배트맨 슈퍼걸 호평플래시 평가 배트맨 슈퍼걸 호평
플래시 평가 배트맨 슈퍼걸 호평

어느 날 플래시(배리 앨런)는 자신에게 빛보다 빠른 속도로 달리면 시공간 이동 능력이 있음을 알게 된 후, 브루스 웨인의 만류를 무시한 채 끔찍한 상처로 얼룩진 과거를 바꾸기 위해 시간을 역행합니다.

 

하지만 이미 일은 벌어지고, 배리 앨런은 억울하게 살해당한 어머니를 되찾은 것과 달리 이 세계관에서는 모든 것이 본래 일어났어야 할 사건들이 역전되면서 돌이킬 수 없는 막장으로 치닫게 됩니다. 이전 작품에서 죽은 것으로 알았던 조드 장군이 돌아오는가 하면, 이를 막아줄 모든 메타 휴먼까지 사라진 상황을 마주하게 됩니다.

 

브루스 웨인은 이미 죽었고, 여기에 원더우먼과 아쿠아맨은 각각 뉴 테미스키라와 아틀란티스 세력을 이끌고 유럽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슈퍼맨은 캔자스주 스몰빌이 아닌 대도시 메트로폴리스로 비행선이 낙하하면서 미국 정부의 실험체 대상으로 전락합니다.

 

이에 앨런은 또 다른 세계의 올드 배트맨(토마스 웨인)과 슈퍼걸을 찾게 되고, 거기에 또 한 명의 플래시까지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이들의 도움으로 외계의 침공으로부터 시간과 차원이 붕괴된 지구를 구하기 위해 나서게 됩니다. 영화 결말과 쿠키 영상 등에 대해서는 개봉 이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리스크 속에 개봉된 플래시

이 영화가 개봉하기도 전에 이미 좋은 선택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었습니다. DCEU의 경우, 잭 스나이더와 월터 하마다는 시스템과 재미있는 경험을 하지 못했습니다. 아쿠아맨과 원더우먼은 성과를 얻었지만 MCU와 비교했을 때 만족스러운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특히, 주요 영웅인 슈퍼맨과 배트맨과 관련된 시리즈의 개발은 둔해지고 있었습니다. 그에 따라 The Suicide Squad 감독 제임스 건이 새로운 총괄자로 임명되었고, DCEU의 해체와 새로운 재시작을 암시하는 DCU의 개시를 발표했습니다. 대규모 자본 투자를 한 영화 배트걸의 폐기, 헨리 카빌의 슈퍼맨에서의 하차, 원더우먼 3의 제작 취소 등 새로운 시작에 대한 의지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주연 배우에게 큰 위험이 따르는 플래시의 개봉이 결정되었습니다. 이는 2022년에 많은 사건을 일으킨 논란의 주인공 에즈라 밀러입니다. 그녀는 미국에서 매우 잘못된 범죄로 소년들과의 관련된 범죄로 기소되기도 했습니다. 이로 인해 작품을 폐기하거나 주연 배우를 대체할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나왔지만, 개봉이 확정되었습니다.

 

이에 이어 감독 앤디 무스키에티는 팟캐스트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후 속편이 나오고 자신이 감독을 맡는다면 이즈라 밀러가 다시 플래시 역할을 맡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몇 가지 이슈가 있을 수는 있지만, DC 스튜디오 공동 의장 제임스 건은 개봉과 내부 시사회 반응이 매우 좋아 승인을 받았다고 합니다.

 

워너 브라더스의 제작 디자이너 폴 애스터베리는 에즈라 밀러의 범죄 관련 문제가 플래시의 개봉 이후 완전히 잊혀질 것이라고 말할 정도로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있습니다. 플래시는 속편을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이 있으며, 이 작품은 DC의 멀티버스를 열어준 영화입니다. 이는 세계관을 확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으며,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DC 영화를 기대할 수 있는 힘을 보여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영화가 성공적으로 잘 되면 이즈라 밀러가 주연을 맡을 가능성이 큽니다. 일부는 DC 유니버스가 MCU의 로버트 다우니 주처럼 이즈라 밀러를 스타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이 작품에서 플래시 역할을 잘 해내며, 젊은 나이에도 좋은 연기력을 갖고 있다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트맨 슈퍼걸 출연 호평

플래시 평가 배트맨 슈퍼걸 호평플래시 평가 배트맨 슈퍼걸 호평플래시 평가 배트맨 슈퍼걸 호평
플래시 평가 배트맨 슈퍼걸 호평

위에서 언급한 대로, 영화 플래시에서는 배트맨, 슈퍼걸 등 이전 DC 영화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즉, DC가 이번 작품에 얼마나 많은 노력과 애를 쏟았는지는 이미 예고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작품에서는 플래시와 함께 상당한 존재감을 보일 벤 애플렉의 배트맨과 "꿈인가...?"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장면에서 무섭게 등장하는 마이클 키튼의 배트맨이 기대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특별 출연으로 등장할 예정인 슈퍼맨, 슈퍼악당으로 등장할 원더 우먼, 그리고 예고편 끝을 장식하는 슈퍼걸과 악당 제너럴 조드까지! 이 작품은 이처럼 환상적인 캐스트로 인해 꼭 봐야 할 영화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