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돈되는 정보

방탄소년단 브랜드평판 1위

바람구구 2023. 5. 13.
반응형
한국기업 편 판연 구소에서 발표한 자료에서 방탄소년단이 브랜드평판 1위를 달성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브랜드평판에서 좋은 점수를 받은 다른 그룹들도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방탄소년단 브랜드 평판 분석

    방탄소년단 브랜드평판 1위
    방탄소년단 브랜드평판 1위

    방탄소년단이라고도 알려진 방탄소년단은 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7인조로 구성된 대한민국 보이 밴드다.

     

    2023년 5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1위는 방탄소년단이다. 방탄소년단 브랜드평판지수는 9,949,491로 지난 4월보다 5.32% 상승했다.

     

    방탄소년단 브랜드는 참여지수 379,559 미디어지수 2,835,573 소통지수 3,343,849 커뮤니티지수 3,390,510로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 브랜드 소비 6.86% 상승, 브랜드소통 9.36% 상승, 브랜드이슈 0.37% 상승, 브랜드확산 11.79% 하락했다. 링크 분석에서는 방탄소년단이 '발행, 돌파, 발간'이 높게 분석됐다.

     

    키워드 분석에서는 "회고록, 지민, 우표"가 분석되었다. 방탄소년단에 대한 긍부정비율은 87.50%로 분석됐다. 방탄소년단은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가요계의 세계적인 현상이 되었다.

     

    그들의 음악은 정신 건강, 청소년 및 사회 문제를 포함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할 수 있는 그룹이 되었습니다. 독특한 스타일과 안무, 의미심장한 가사로 '아미'로 불리는 열혈 팬을 확보했다.

     

    방탄소년단은 폭력 종식과 자기애 증진을 목표로 한 러브 마이셀프 캠페인을 통해 자선 활동으로도 인정받았다. 밴드는 또한 한국의 문화와 외교를 홍보하는 문재인 대통령의 특사로 임명되었다.

     

    세븐틴 브랜드평판 분석

    세븐틴 브랜드평판
    세븐틴 브랜드 평판과 해드폰

    세븐틴은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로 구성된 13인조 보이그룹이다.

     

    2023년 5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2위. 브랜드평판지수는 5,045,808로 지난 4월보다 73.14% 상승했다.

     

    세븐틴 브랜드는 참여지수 526,354 미디어지수 1,636,481 소통지수 1,268,604 커뮤니티지수 1,614,369로 분석되었다. 세븐틴은 칼군무와 독특한 음악 스타일로 인기를 얻었다.

     

    자작곡으로 인정받아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하기도 했다. 한국관광공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브랜드와 기관의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다. 키워드 분석에서는 "좌우, 울고 싶지 않아, 예쁘다"가 분석되었다.

     

    세븐틴에 대한 긍부정비율은 81.88%로 분석됐다.

     

    엑소 브랜드평판 분석

    엑소 음악을 그리워 하는 고양이
    고양이 숲

    엑소(EXO)는 시우민, 수호, 레이, 백현, 첸, 찬열, 디오, 카이, 세훈으로 구성된 한중 보이그룹이다.

     

    2023년 5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분석한 보이그룹 브랜드 평판 3위. 브랜드평판지수는 2,800,840로 지난 4월보다 19.98% 상승한 것으로 분석됐다. 엑소 에 대한 참여지수 87,474 미디어지수 833,882 소통지수 582로 분석되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