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드라마

범죄도시3 빌런 악역 이준혁 아오키무네타카

바람구구 2023. 5. 30.
반응형

범죄도시3 빌런 악역 이준혁 아오키무네타카
범죄도시3 빌런 악역 이준혁 아오키무네타카

범죄도시 3 메인 빌런(악역)이 궁금하셨나요? 이준혁과 아오키무네타카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각각 마약유통 배후조종자와 야쿠자 두목으로 나올 예정인데요.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한 거라 더욱 흥미진진합니다


범죄도시 3 빌런 정보

범죄도시3 빌런 악역 이준혁 아오키무네타카범죄도시3 빌런 악역 이준혁 아오키무네타카범죄도시3 빌런 악역 이준혁 아오키무네타카
범죄도시3 빌런 악역 이준혁 아오키무네타카

얼마 전까지는 6월 말에 촬영에 들어갈 것이라는 소식이 들리기도 하였으나, 최근 감독 인터뷰에 따르면 7월부터 본격 제작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이에 빌런이나 악역 혹은 다른 출연진 캐스팅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 지금까지 알려진 바에 의하면 이준혁, 이범수, 김민재, 아오키 무네타카 이렇게 네 사람이 출연을 확정 지었습니다.

 

이중 이준혁은 윤계상과 손석구에 이어 메인 빌런역을 확정 지었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인터넷에 검색해 보면 이번에 빌런이 2명이라고 하는 이야기를 들어보신 적이 있을 겁니다. 이준혁에 이은 2번째 메인빌런이 리키역으로 나오는 아오키 무네타카입니다.

 

이준혁은 마약유통의 흑막으로 나오고 아오키 무네타카는 야쿠자 두목인데 마약유통을 실행하는 현장 담당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아오키 무네타카는 한국에서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배우라서 검색을 많이 안 하시는 것 같아서 블로그들이 다들 언급을 안 하는 것 같아서 아쉬워요. 이 배우 카리스마가 엄청 좋거든요. 그래서 이번 범죄도시 3가 더욱 기대됩니다. ​

기본적으로 이 영화는 통쾌한 액션 속에 깨알 같은 유머를 집어넣은 팝콘무비 성격을 띠고 있는 작품으로 가볍게 볼 수 있기는 한데, 메인 악역만큼은 항상 웃음기 하나 없이 엄청나게 잔혹한 놈들이었습니다. 그리하여 그것이 마동석의 히어로적인 파워와 맞물려 흥행을 기록한 것인데, 그만큼 이 역할도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누가 이 역을 맡을지 궁금했는데, 깔끔한 이미지의 이준혁 배우가 범죄도시 3 빌런 역을 맡게 된 것입니다. ​잘 생기기는 하였지만 악역에서는 어째선지 보기 힘들었던 이준혁 배우였습니다. 그중에는 악역도 몇 있긴 했었지만, 사실 크게 기억에 남는 이미지는 없어서, 이번에 보여줄 모습이 궁금해집니다.

 

이외에도 이범수나 김민재, 아오키 무네타카 등도 출연진으로 확정을 지었는데, 아직까지는 무슨 역할인지 나온 것이 없다. 아오키는 아마도 일본 야쿠자 관련해 나올 거 같고, 이범수랑 김민재는 상상이 안 됩니다. 둘 다 다양한 얼굴을 가졌기에, 악역도 가능하고 형사 역도 가능하니 말입니다. ​

 

그동안 작품을 보면 픽션이기는 하지만 실제로 있었던 여러 사건을 참고하여 만들었는데, 이번에는 인천을 배경으로 야쿠자와 마약유통에 관한 내용입니다. 실제 2018년 있었던 대한민국사상 가장 큰 성과가 있었던 유명한 사건입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범죄도시 3 주요 등장인물 교체

범죄도시3 빌런 악역 이준혁 아오키무네타카범죄도시3 빌런 악역 이준혁 아오키무네타카범죄도시3 빌런 악역 이준혁 아오키무네타카
범죄도시3 빌런 악역 이준혁 아오키무네타카

현재 범죄도시 3 빌런이나 제작에 대한 관심이 크다. 우선 말하자면 벌써 제작은 확정되었습니다. 사실 이 영화는 1편이 나올 때부터 시리즈물로 계획되었으며 8편까지 기획하고 있습니다고 인터뷰한 바 있습니다. 바로 주인공이자 제작자인 마동석이 밝힌 것인데, 1편 시나리오가 나오기도 전에 8편 정도의 프랜차이즈를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미 본인은 그 8편에 대해 하고 싶은 이야기도 다 정해놓았다고 합니다. ​ 범죄도시 3편 역시 2편과 마찬가지로 이상용 감독이 연출을 맡습니다. 주인공 역시 당연히 마석도인데, 그간 금천서 강력반에서 활동하던 그가 이번편부터는 인천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로 자리를 옮깁니다.

 

그래서 같이 활동하던 다른 경찰서 식구들은 어떻게 될까 궁금했는데, 일단 반장역을 맡았던 최귀화는 범죄도시 3편에 출연하지 않는다고 확정되었습니다. 2편에서 엄청난 활약을 했는데, 캐릭터 고착화 이런 거 때문에 하차합니다고 밝혔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

 

범죄도시 3 주무대 변경

범죄도시3 빌런 악역 이준혁 아오키무네타카범죄도시3 빌런 악역 이준혁 아오키무네타카범죄도시3 빌런 악역 이준혁 아오키무네타카
범죄도시3 빌런 악역 이준혁 아오키무네타카

마석도 이외 다른 금천서 강력반 형사들에게도 정이 많이 들었는데 이들은 어찌 될까. 마석도가 자리를 옮긴만큼 큰 변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광역수사대로 옮긴다고 해서 범죄도시 1편에 잠깐 출연했던 조진웅이 광역수사대 역할로 나왔는데 이번에 혹시 나오나 싶어서 찾아봤는데, 조진웅은 인천 소속이 아니라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팀장이었다는 설정이라 아쉽게도 출연하지는 않을 예정입니다.

 

저번에 어디 설문조사를 보니 이 영화에 메인 빌런으로 나왔으면 하는 배우 중에 한 명으로 조진웅이 꼽히던데, 벌써 이리 소모된 게 아쉽습니다. ​그렇지만 1편과 2편에 이어 범죄도시 3에도 마동석과 함께 출연진으로 나오는 이가 있습니다.

 

바로 1편의 씬스틸러였던 장이수 역의 박지환입니다. 장첸에게 죽은 줄 알았던 그가 2편에서는 더욱 막중한 비중으로 나왔는데, 범죄도시 3편에서도 약방의 감초처럼 영화를 감미롭게 해주는 역할을 해줄 거라는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